화려한 그래픽 애절한 로맨스

   

▲ 레전드 오브 워 게임장면

 요즘 모바일 게임은 MMORPG가 대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하고 많은 게임들이 출시를 하고 있다. 평소 진행 방법이 어렵지 않으면서도 높은 그래픽 퀄리티와 완성도 높은 모바일 MMORPG쟝르를 상당히 즐겨서 플레이 하는 편이다. 최근 많은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게임이 있는데, 바로 레전드오브워이다. 화려한 그래픽은 물론이고 애절한 로맨스가 있는 스토리는 이미 발빠른 유저들로부터 검증을 받았다. 현재 캐릭터는 남자 캐릭터와 여자 캐릭터 중에서 선택해서 플레이가 가능 하다. 캐릭터의 모습도 회전하면서 확인할 수 있도록 3D모드를 지원하고 있으니 자신의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해서 닉네임을 입력하면 바로 게임이 시작된다. 모바일MMORPG 레전드오브워는 좋은 그래픽으로 처음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서 먼저 퀘스트를 받아야 한다. 일단 왼쪽에 있는 퀘스트 목록을 선택하면 바로 해당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한 추적이 시작된다. 아직 퀘스트를 수락하지 않았다면 퀘스트를 주는 NPC로 이동하고, 퀘스트를 수락한 상태라면 해당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한 장소로 이동하고 전투가 필요하다면 자동으로 전투를 진행된다. 퀘스트를 진행해 나갈 수록 게임 내에서 활용이 가능한 스킬이나 컨텐츠들을 하나씩 오픈 돼 기대감을 가지고 플레이하게 되는 장점이 있다. 특히, 늘씬한 미녀 캐릭을 자신의 보조 케릭으로 함께 데리고 다닐 수 있는데 보조 케릭의 능력치가 오르면 내 케릭의 능력치도 오르니 반드시 데리고 다니면서 같이 키우는게 좋다.
 레벨 8 이상이 되면 던전 시스템이 열린다. 던전은 하루에 3회 입장이 가능하며, 상당히 많은 몬스터가 등장하기 때문에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장소이다. 여기에도 주의할점이 하나 있는데 우측 상단을 보면 시간 제한이 있어 빨리 깰 수록 더 좋은 아이템은 물론 경험치도 많이 쌓이니 빠른 공략이 필수다. 또한 가장 마지막에는 보스가 등장하니 자원을 관리하면서 싸워야 한다.
 그 외에 무기의 강화, 진급, 다양한 탈것을 타고 싸우는 전투, 다른 플레이와 즐길 수 있는 PVP모드까지 다양한 모드가 가능하니 지루할틈은 없을듯 하다. 그리고 요즘 게임들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출석 보상과 일정 시간이 지나면 수령할 수 있는 보상이 존재하니 반드시 챙기는게 좋다.
 레전드오브워는 최근 각광받는 게임들이 가진 장점들을 대부분 보여주는 모바일 MMORPG장르 게임의 수작이라 할만 하다. 더이상 혼자 던젼을 헤매는게 싫다면 당장 레전드오브워를 설치하자.

뱀파이어 (이형순 블로거) 
http://dutni72.blog.me/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