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투자증권(www.ligstock.com)은 제휴은행에서 계좌를 개설하면 주식 뿐만 아니라 선물옵션 매매 시에도 365일 간 매매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제휴은행(국민은행·우리은행·신한은행·하나은행·농협중앙회·새마을금고·외환은행·SC은행·기업은행)을 방문해 주식 또는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하면 계좌 개설일로부터 1년간 HTS, 홈페이지(WTS), 모바일(MTS), ARS 에서 매매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좌는 주민등록번호 기준 최초로 개설된 주식 및 선물옵션 계좌 각각 1계좌씩이며, 매매수수료 면제 시 유관기관수수료 및 제비용은 제외된다.

또 계좌 개설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타사에 있는 주식을 옮겨올 경우 종목당 2,000원의 업무수수료가 지원되고 1000만원 이상 입금이후 1개월 이상 잔고를 유지하면 화장품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LIG투자증권 이벤트는 주식은 물론 선물옵션 매매 시에도 혜택을 볼 수 있다”며 “계좌 개설일로부터 365일간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다른 증권사대비 유리하다” 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사항은 LIG투자증권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1544-7600)로 문의하면 된다.
김형준기자 samic8315@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