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랑 오륙도지점’1주년 이벤트

부산은행, 푸짐한 경품 지급

   
부산은행 여직원이 사이버지점인 내사랑 오륙도지점 개점 1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행사를 알리는 안내판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부산은행)
부산은행 여직원이 사이버지점인 내사랑 오륙도지점 개점 1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행사를 알리는 안내판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부산은행)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사이버지점인‘내사랑 오륙도지점’ 개점 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 메인이미지를 개편하고,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내사랑 오륙도지점’은 부산은행이 지난해 6월, 온라인상에 개점한 사이버지점으로 부산의 명물인 오륙도의 아름다움을 지역민과 공유하기 위해 개설되었으며, 오픈 후 5월 현재 총 수신 1,400억원을 돌파했다.

부산은행 개점 1주년을 맞아 오륙도를 배경으로 촬영한 지역 작가들의 사진 이미지로 메인화면에 새롭게 디자인했으며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메인이미지 상단에 별도 아이콘으로 표시하는 등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메인화면 개편에 맞춰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인터넷 전용 상품인 e-푸른바다 자유적금, e-푸른바다 정기예금 상품 가입시 추첨을 통해 12명에게는 고품격 요트인 ‘BlueSea’ 탑승권을,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전자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전화승인이체서비스 이벤트도 7월 말까지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즉석 인화기 포켓포토(5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500명)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8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부산은행 인터넷뱅킹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를 참조하면 된다.
남경문기자 nam2349@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