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

   
LIG투자증권은 우리은행과 함께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3가지 큰 혜택을 제공하는 ‘BIG3 이벤트’를 시행한다.

LIG손해보험의 자회사인 LIG투자증권은 우리은행과 함께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3가지 큰 혜택을 제공하는 ‘BIG3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우리은행을 방문하여 LIG투자증권 계좌를 최초(주민번호 기준)로 개설한 고객이다.

이번 이벤트는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째, LIG투자증권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매매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에 LIG투자증권 계좌(주민번호 기준 최초, 주식, 선물옵션 각 1계좌)를 개설하면 주식 뿐만 아니라 선물·옵션 매매 시에도 매매수수료를 면제(유관기관수수료·제세금 제외) 해준다.

둘째, LIG투자증권 계좌개설 후 ID등록 시 모바일주유권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이벤트 기간 내 500만원 이상 주식이나 선물, 옵션을 매매한다면 모바일주유권 2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LIG투자증권 계좌개설 후 LG U+ 홈페이지에서 정회원으로 가입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면, 최대 24개월 간 월 3만원씩 (최대 72만원)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U+ LIG오르다72’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월 평균잔고 1000만원 이상을 유지하고 월 1회 이상 주식이나 선물옵션을 매매하면 다음달 15일에 현금 3만원을 돌려받게 된다.

이 외에도 타 증권사의 주식을 LIG투자증권으로 옮겨오면 해당 수수료를 지원받을 수 있고, 신규 고객이 계좌개설 후 1개월 이내 1000만원 이상 순입금·고 후 1개월을 유지하면 도브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유진기자 lyj@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