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건설사 브랜드 아파트. 전 가구 중소형 면적 구성

   
SK건설이 이달 부산 수영구 망미도 906번지 일대 ‘수영 SK VIEW(뷰)’를 분양한다. 수영SK뷰 조감도.(사진제공=SK건설)

SK건설이 이달 부산 수영구 망미동 906번지 일대 ‘수영 SK VIEW(뷰)’를 분양한다.
 ‘수영 SK VIEW(뷰)’는 망미 1주택 재개발 단지로 지하 4층에서 지상 35층까지, 13개 동, 전용면적 59~84㎡로 지어진다. 총 1245가구(임대 63가구)의 대단지 규모로 이 중 858가구가 일반분양 예정이다.
 특히 전 가구 모두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됐으며 주변에서 보기 힘든 초고층으로 지어질 계획이다.
 아파트의 강점은 대형건설사가 분양하는 브랜드 아파트로 대형건설사만의 특화된 설계와 차별화된 프리미엄으로 주택시장에서 높은 브랜드 파워를 나타낸다는 것이다.
 탄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공사가 지체된다거나 부도가능성 등의 위험성이 낮아 수요자들의 신뢰도가 높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단지 인근으로 생활인프라가 풍부하게 갖춰져 입주민들이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으며 단지 규모가 큰 만큼 교통을 비롯해 학교나 관공서, 편의시설들이 잘 조성돼 있다. 뛰어난 주거 환경이 맞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조경도 확보됐다.
 우선, ‘수영 SK VIEW(뷰)’는 전형적인 배산임수의 입지로 배산이 바로 뒤에 있고 수영강이 앞에 펼쳐진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교통여건이 뛰어난데 부산지하철 3호선 배산역과 망미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이다. 연수로, 번영로와 광안대교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부산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고, 경부고속도로도 이용하기 편리해 광역교통망도 탁월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배산초를 비롯해 망미중, 남일고의 초·중·고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부산외고, 경상대 등도 인근에 있고, 부산광역시립 연산도서관, 부산시 영재교육진흥원도 있어 교육여건이 잘 갖춰져 있다.
 또한 ‘수영 SK VIEW(뷰)’ 주변으로는 생활인프라가 풍부하게 형성돼 있다.
 코스트코(부산점), 이마트(연제점), 망미중앙시장을 이용하기 편리하고,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이 몰려있는 센텀시티도 인근에 있어 편의성 높은 생활이 가능하다. 부산지방 국세청, 병무청 등의 관공서들도 근처에 있다. 부산의 해양민속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수영사적공원도 인근에 있다.
 SK건설 관계자는 “수영 SK뷰의 입지는 부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라며 “SK건설의 우수한 시공력과 지역 내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랜드마크 아파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수영 SK VIEW(뷰)’의 견본주택은 이달 중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동 517번지에 마련된다. 분양 문의 051-761-030

장청희 기자 sweetpea@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