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고객 모바일 상품권 증정

   
KDB대우증권은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추천상품 가입 이벤트’와 ‘절세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

KDB대우증권은 ‘추천상품 가입 이벤트’와 ‘별에서 온 절세(折稅)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추천상품 가입 이벤트’는 KDB대우증권의 추천상품을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과 3000만원 이상 가입고객에게 각각 모바일 상품권 1만원과 3만원권을 증정한다.

‘별에서 온 절세(折稅) 이벤트’는 소장펀드·생계형계좌·세금우대저축계좌·국내 분리과세 하이일드펀드와 같은 절세상품을 적립식으로 월 10만원이상 가입 후 3년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거나 생계형 계좌와 세금우대 저축계좌에 5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의 모바일이나 백화점 상품권 증정한다.

7월 말까지 국내 분리과세 하이일드펀드를 1000만원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의 문화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 행사종료시까지 추천상품 누적가입금액 3000만원 이상인 고객과 절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에어컨·제습기 등의 경품을 이벤트별로 증정한다.

류희석 마케팅부장은 “생계형계좌와 세금우대저축계좌의 경우 올해말 일몰이 에정되어 있는 등, 대부분의 절세상품은 가입기한에 제한이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활용해 다양한 절세혜택을 누렸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KDB대우증권은 사내 리서치· 상품·컨설팅 전문가들로 구성된 투자전략 전문가그룹을 통해 현재 폴리원 랩·미래에셋 스마트롱숏펀드·트러스톤 제갈공명펀드·미래에셋 배당프리미엄 펀드 등 모두 15가지의 추천상품을 제시하고 있다.

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KDB대우증권 영업점과 스마트상담센터(1644-33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준 기자 samic8315@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