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투자협회 금융투자교육원은  5월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증권사’ 과정을 신설한다.

이 과정은 기존 오프라인 위주의 금융회사 영업활동에 멀티미디어(온라인 마케팅 등)를 결합해 신규 영업방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교육은 금융투자회사 Retail 영업, 마케팅 전략, 모바일 비즈니스 분야 종사자를 대상으로 5월 13부터 27일까지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진행된다.

교육신청 마감일은 다음달 11일까지이며 수강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 (www.kifi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금융투자협회 관계자는 “최신 모바일 앱, 블로그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영업성공사례 학습을 통해 세분화된 고객 맞춤서비스 능력과 영업능력을 강화하고 신규고객을 확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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