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프랑스 와인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테라스 카페는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에 딱 맞는 프랑스 와인 4종을 할인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일 와인 4종은 프랑스의 오메독, 알자스, 론 지역에서 생산된 것으로 산지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비달 프뤠리 꼬드뒤론 빌라쥬와 비달 프레뤼 크로즈 에르미타쥬는 프랑스 론 지역의 가장 오랜 세월 운영된 와이너리인 비달 프뤠리에서 만들어진 와인으로, 꼬드뒤론 빌라쥬는 부드러운 탄닌과 체리, 후추 등의 짙은 향이 조화를 이루며 밸런스가 뛰어나고, 크로즈 에르미타쥬는 스파이시한 시나몬과 자두의 향이 어우러지며 깊이감과 지속력이 돋보이는 와인이다.

또 샤또 벨오름은 프랑스의 와인 명산지 오메독 지역에서 나온 크뤼 브르주아 와인으로, 풍부한 탄닌과 감칠맛을 지닌 풀바디가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프랑스 유명 와이너리인 울프베르제에서 알자스 고유의 화이트 와인으로 사랑 받는 울프베르제 피노그리는 벌꿀과 스모크 향이 풍부하며 과일의 산미와 당도가 적절히 조화로운 것이 특징으로, 리조또 및 푸아그라는 물론 디저트 류에 잘 어울리는 와인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격은 12만원부터로, 와인 주문 시 치즈스틱 또는 부르스케타가 함께 제공되고 고급 텀블러를 무료로 증정한다.

문의 : 051-662-6267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