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초보라면 누군가의 조언을 통해 성공적인 연애를 꿈꾸기 마련이다. 주변인들에게 연애에 대해 묻고 이에 조언을 구하면서 여성에게 보다 호감이 가는 매력적으로 비춰지고 싶은 남성들이라면 연애지침서 ‘연애의 기술’을 추천한다.
 
픽업아티스트&연애사교술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저자 켄신(Kenshin)의 연애지침서 ‘연애의 기술’은 그 동안 수많은 연애경험과 노하우를 그대로 담았다.
 
‘연애의 기술’ 저자 켄신은 “연애초보 남성이라면 자신이 어필할 수 있는 대화내용과 유머, 센스가 다소 부족할 수 있다. 또한 센스있는 언어구사력이나 호감가는 외모를 갖고 있어도 상대방이 본인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지에 대한 행동을 전혀 파악하지 못해 실패를 하는 경우도 종종있다”며, “연애의 기술을 저술한 이유는 이러한 문제에 대해 파악함과 동시에 여성, 연애에 서툰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그는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행동’,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과 호감이 있을 때 행동’ 등을 중요시하며, 나쁜남자가 끌리는 이유와 여자한테 고백하는 법 등을 ‘연애의 기술’에 저술했다.
 
기존의 연애서적이 남녀의 차이를 알려주는 교양서 수준이라면 ‘연애의 기술’은 저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그대로 살렸기에 보다 현실적이면서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 작업의 정석, 모태솔로 탈출방법 등을 자세하고 구체적으로 담았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여성을 끌어당길 수 있는 매력과 여성에게 자신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는 방법, 애프터 대화기술 등에 익힐 수 있다. 특히 만나지 않은 상황에서 카톡, 문자 등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이에 대해서도 자세히 서술했다”며, “또한 여자가 남자를 좋아할 때 행동과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과 호감이 있을 때 행동을 캐치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많은 남성들은 자신이 호감 갖는 여성에게 매력을 발산하고 싶어 하며, 사랑을 쟁취하고 싶어 한다. ‘연애의 기술’은 단순히 조언수준의 책이 아닌 실질적인 연애기술을 터득하게 하며, 이성과의 만남 전후, 소개팅 전 후 연락 등 실제상황을 그대로 표현한 듯한 내용까지 포함되어 있다.
 
2018년 무술년, 호감을 갖고 있는 여자한테 고백하는법 혹은 나쁜남자가 되는 법, 여자친구 사귀는 법 등 솔로를 탈출하고 싶거나 보다 매력적인 남자가 되고자 하는 이들에게 이 도서를 추천한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