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르주르)

주방세제 키친워싱클리너 묶은 키친세트
 
곧 있으면 찾아오는 설날은 평소에 바빠서 보지 못했던 가족끼리 모여 맛있는 음식도 먹고 서로의 안부와 덕담 그리고 정성이 담겨진 선물을 주고 받으며 즐겁게 보내는 명절이다. 대부분 이렇게 모두가  즐겁고 흥겨운 설이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 차례상 준비와 연휴 내내 이어지는 손님맞이까지 등 모든 집안 일을 도 맡아 하는 주부들에게는 그렇게 썩 즐겁기만 하지 않다.
 
특히나 음식 준비 때문에 바쁘지만 음식을 먹고 난 후 쌓여있는 설거지 때문에 주방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데 명절을 치른 주방은 바로 청소하고 정리해줘야 각종 악취 및 오염물이 그대로 남아 고착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한다.  시간이 지나 굳어버린 음식얼룩은 물에 적셔진 키친타월을 붙여 놓았다 닦아주면 되고 기름 때는 주방세제나 식용유를 헝겊에 묻혀 닦으면 깨끗해지며 가스레인지 받침대는 세제를 푼 더운 물에 2시간 정도 불려 닦고 가스관이나 호스 등은 맥주를 사용하면 주방 청소가 용이해 진다고 한다.
 
이에 프리미엄 세제 르주르가 주방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기름 때를 닦거나 설거지를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주방세제와 키친워싱클리너를 묶어 키친세트로 선보였다.
 
르주르 키친워싱클리너는 손이 닿지 않는 주방용품의 찌든때 제거, 기름때 제거,스탠냄비세척에 용이하고 행주를 삶는데 효과적이며 또한 식기를 간단히 헹군 후 수세미로가볍게 문지르며 사용해도 세척효과가 좋아 식기의 스크래치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발포세제로 살균, 피부비자극, 탈취성적서를 취득한 제품이다.
 
르주르 주방세제의 경우 발효원액을 사용해 만든 1종 세척 제로 기름때 제거, 냄새 제거 등에 도움을 주며 과일 및 식기에 묻어 있는 세균까지 깨끗하게 세척을 한다.

르주르 관계자는 “르주르키친세트는 발효 및 나노화공법을 적용하고 있으며 각종 시험성적과 시험과정을 토대로 대한아토피 추천 제품이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세제 르주르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