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맛집 대파곱창이 맛있는 곱창에 39년 노하우의 대파김치라는 독특한 조합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신천곱창집 중 한 번 맛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신선한 조합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대파곱창은 차별화된 메뉴를 바탕으로 대세 맛집으로 자리잡았다는 평이다.
 
잠실맛집 대파곱창에서는 대파곱창에 대파김치가 굉장히 유명하다. 잠실곱창에서만 즐길 수 있는 대파곱창은 희소성이 있지만 맛도 좋다보니 신천곱창으로 유명해지게 됐으며 곱창맛집을 찾는 곱창마니아들이 신천맛집을 많이 찾고 있는 추세다.
 
대파곱창에 대파김치, 곱창에 대파김치의 조합이 으뜸이다보니 사람들이 이 맛을 보고나면 또 방문할 수밖에 없을 정도라고 한다. 잠실에 신천곱창을 오픈한지 1년 밖에 되지 않았지만, 39년 된 대파김치의 노하우로 유명해졌다.
 
관계자는 “대파김치는 곱창과 함께 구워먹기에도 좋고 굽지 않고 곱창과 함께 먹어도 일품”이라며 “감기, 목감기, 비염, 기관지 질환에도 효과적이며 위액과 소화효소분 촉진을 시켜주는 다양한 효능 까지 갖추고 있는 대파를 즐길 수 있다 보니 건강도 챙기고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일석이조”라고 말했다.
 
곱창은 곱이 가득 차 있고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며 잡내가 없어서 손님들이 거리낌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소곱창같은 경우는 대표적인 고단백음식 중 하나로 청력과 기운을 북돋아주고 어지럼증을 다스려주기로 유명하다.
 
다른 육류에 비하여 철분과 비타민, 콜라겐이 풍부하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이다. 이런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고 건강도 챙길 수 있으면서 맛도 좋으니 많은 분들이 찾을 수 밖에 없다.
 
내부 시설이 청결하고 깔끔해서 손님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공간이 여유롭다보니 회식겸 모임을 하러 방문하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다.
 
관계자는 “곱창을 좋아하는 마니아들 중 아직도 안가본 사람들이 있으면 추천하는 곳”이라며 “부드럽고 잡내 없는 고소한 곱창과 아삭아삭한 대파김치까지 함께 즐기고 싶은 분들이 방문한다면 100%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