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31주년을 맞은 부산 가구 할인매장 ‘광덕가구백화점’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부산가구거리에서 30년간 침대, 소파, 식탁, 옷장, 화장대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가구들을 판매하고 있는 광덕가구백화점은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반값가구들을 전시하고 있다.
 
광덕가구백화점은 OEM방식으로 국내 공장에서 대량생산을 하고 중간마진을 절약하여 소비자들은 적게는 30%, 많게는 8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 또한 중간 과정을 거치지 않고 직수입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부산가구단지 내 다른 가구할인매장보다 다양한 가구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만덕동 부산가구거리 내 가장 큰 규모인 1000평 크기의 매장에 20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어 다른 매장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들을 포함해 한 자리에서 모든 가구들을 비교해보고 쇼핑을 할 수 있다. 또한 전 품목 무료배송도 진행 중이다.
 
신혼가구, 입주가구, 학생가구, 원목가구, 명품가구, 스크래치가구, 라자가구, 동서가구, 우리꼴자연가구 등 유명브랜드가구들이 다양한 컨셉으로 전시되어 있으며 가구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쇼룸 형식으로 구성된 공간들도 마련되어 있다.
 
광덕가구백화점 관계자는 “가구를 선택할 때에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집의 구조와 다른 가구들간의 조화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가구는 한번 구입하면 쉽게 바꾸기가 힘들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집 안의 구조, 색깔, 사이즈,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들을 살펴보고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한편, 부산 최대규모의 가구전시장인 광덕가구백화점은 부산 북구 만덕동 700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백화점이 위치한 광덕물산 아울렛은 부산과 김해에서 가구쇼핑을 위해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곳으로 주차장 동시 100대 주차가 가능하다. 장준영 기자 pamir6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