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는 상반기 채용 시즌을 대비해 ‘토스&오픽 특강’을 열고, 토스 Lv. 7, 오픽 IH 이상을 달성할 비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어학원은 많은 추천을 받은 토익스피킹 학원 1위로, 이번 토스&오픽 특강에 많은 수험생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주관 2014 20대 TOP BRAND AWARDS 토익스피킹 학원 부문)
 
해당 특강은 오는 27일(화) 17시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 실시되며, 종로해커스 스타 강사인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전승기, 오픽(OPIc) 김효정 강사가 진행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2018 상반기 채용 시즌을 대비하여, 토익스피킹과 오픽 스펙을 완성할 수 있는 단기간 고득점 비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토익스피킹과 오픽 점수는 대다수 기업에서 신입사원 채용 시 주요 평가 요소로 활용하고 있고, 삼성, CJ, LG 등 대기업 지원 시 필수 스펙으로 요구되기 때문에 많은 취업 준비생에게 이번 특강이 도움이 될 전망이다.
 
토익스피킹 특강을 맡은 전승기 강사는 종로해커스 토익스피킹 기본/중급 강의평가 1위에 오른 인기 높은 강사다. (2016.3~2017.2 기준) 전승기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높여주고, 최신 경향에 대한 집중공략법을 제시하며 토스 Lv. 7 이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오픽 특강을 맡은 김효정 강사 역시 특강 만족도 최고 100%를 기록한 검증된 강사다. (2017.11.29 해커스어학원 토스&오픽 특강 설문조사, 33명 참여) 김효정 강사는 이번 특강에서 스마트 만능 템플릿, 최신 오픽 주제와 관련된 표현 브레인스토밍 등 빠르게 목표점수를 달성하는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특강 참여는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오픽 시험 응시료 7% 할인권이 특별 제공될 예정이다. 오픽 응시료 할인권은 해커스 특강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선착순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빠른 신청은 필수라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3월 5일 개강을 앞두고 수강신청을 진행 중이다. 영역별, 레벨별 스타 강사진과 베스트셀러 교재, 관리가 철저한 스터디 등 일명 ‘빡센 시스템’으로 인기를 얻은 해커스어학원은 ‘20대가 선정한 최고의 토익학원 1위’에 오른 바 있다. (2015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20대가 선정한 최고의 토익학원' 부문)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3월 강좌 역시 수강신청 열기가 치열하다”며, “2달 안에 토익, 토플, 토익스피킹, 오픽 등 어학시험 목표점수를 달성하려면 해커스어학원과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