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MBN 건강프로그램 천기누설에 식욕을 통제하여 5주만에 13KG 단기다이어트 사례가 소개되어 화재가 되고 있다. 주인공은 현재 슬림앤파워 홈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있는 김인혜씨이다.
 
방송에서는 출산후 90KG 체중에서 조금 빠졌지만 그 이후로 빠지지 않았던 체중이 홈다이어트와 함께 빠르게 빠지며 탄력을 잃었던 복부와 허벅지가 탄력있게 변화하며 비만으로 인한 관절통증을 벗어났다는 실제내용이 방영되었다.
 
더욱이, 김인혜씨는 방송 전부터 홈다이어트 진행간 주차별 리얼후기를 웹상에 남기고 있어 약과 시술 없이도 건강하게 단기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알려 체중감량을 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타에 귀감이 되고 있다고 전해진다.
 
빠른 속도로 체중이 빠지면서 쳐진 살이 탄력있어지는 이 홈다이어트를 이끄는 사람은, 매스컴에서 화제가 되었던 슬림앤파워다이어트 대표 리쌤(이재호)이다.
 
슬림앤파워는 기존의 1시간 PT(퍼스널트레이닝)를 진보시켜 단순히 1시간운동이 아닌 체형교정, 다이어트식단조절, 맞춤운동, 운동교육을 통해 스스로 홀로서기를 할 수 있는 PM를 독자적으로 개발해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이 시스템을 홈다이어트 시스템화하여 육아나 일로 바쁜 여성분들이 어디에서든 원격홈PT가 가능하도록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이를 통해 슬림앤파워 네이버카페 안에는 2600여개가 넘는 성공사례후기가 남겨지고 있다.
 
대전이 거점인 슬림앤파워홈다이어트는 이곳이 아닌 천안, 인천, 동탄, 전주, 거제, 부산, 제주도 심지어 중국과 일본에서 찾아주고 있으며 특히 단식원과 다이어트합숙소에서 더욱 요요를 없애기 위해 찾고 있다.
 
슬림앤파워 리쌤 대표는 "몇년전 졸업한 이들이 슬림앤파워 카페에 와서 몸을 잘 유지하고 있다는 후기를 작성해줘 많은 이들이 요요현상이 없는 최고의 다이어트방법이라 알고 있다." 며 " 요요현상은 언제든지 올 수 있으니 관리를 진행하며 쉽게 찌지 않는 몸을 빠르게 만들고 스스로 유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줘 홀로서기를 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한편, 슬림앤파워를 이끌고 있는 리쌤 대표는 폐 수술 6개월 재활 후 2015 아시아턱걸이 대회에서 국가대표로 금메달을 획득해 많은 어려운 이들에게 메시지를 전한 바가 있다.
 
또한 2017년에는 세계비공인기네스를 보유하였으며 올해는 세계기네스기록에 도전하여 "당신도 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려 한다. 최진원 기자 dotmusic@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