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결혼식이 가장 많다는 봄,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신부들이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찾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 하지만 따뜻한 봄기운이 반가우면서도 상대적으로 건조한 날씨와 강해지는 자외선, 황사 등으로 작은 변화에도 민감한 피부를 괴롭히는 요인들의 크게 증가하여 피부 걱정이 많아진다.
 
특히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라면 봄 환절기를 맞아 더욱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피부 관리에 나설 필요가 있다. 또 결혼준비로 받는 스트레스와 축적된 피로를 회복하고자 피부관리실에서 맞춤형 웨딩케어 프로그램 이용이 늘고 있다..
 
그 가운데 인천부평 피부관리실 ‘미인본가 부평점 미끌림’은 웨딩케어 전문 1:1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웨딩케어 전문 피부관리실이다. 페이스 및 윤곽, 바디 관리 등 신부 드레스 라인관리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국제 아로마 테라피스트, 두피관리 전문가 과정 수료 등을 거친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미인본가 부평점 미끌림 관계자는 “맞춤형 웨딩케어로 등 상단, 쇄골 및 팔 등 드레스라인 집중관리와 어깨, 옆구리, 허벅지, 골반 등 슬리밍 관리, 그리고 페이스 등 피부관리 등 종합적인 신부관리 웨딩케어가 이루어진다. 1:1 맞춤식 웨딩케어 프로그램의 경우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 본래의 편안함을 회복시켜 진정에 도움을 주는 관리가 진행되며, 필요 관리에 따라 관리 시간, 비용 등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내용과 상담은 미인본가 부평점 미끌림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