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1일 실시되는 제28회 AT 자격시험의 접수가 오늘 마감됐다. AFPK, CFP, AT 등 금융자격증 전문 교육기관인 해커스 금융은 해당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환급반인  ‘AT 자격시험 0원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공인회계사회 AT 자격시험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는 AT 자격시험은 기업에서 96% 사용하는 더존 회계 프로그램의 사용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회계 실무자에게 손꼽는 국가공인 자격시험 중 하나이다. 다수의 기업에서 사용하는 만큼 취업 및 실무 중심형 인재로 거듭나기 위한 수험생들의 응시가 끊이지 않는다.
 
이에 해커스 금융에서는 4월 AT 자격시험 대비를 위한 ‘AT 자격시험 0원반’을 소개했다. ‘AT 자격시험 0원반’은 ‘FAT 1급 수강료 0원반’과 ‘TAT 2급 수강료 0원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월 시험 합격 시 수강료 10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제세공과금 별도) 또한, 이론, 실기 및 최신 기출문제풀이 강의를 PC와 모바일 전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AT 자격시험이 1만원 할인되는 할인권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해당 과정의 또 다른 특징은 4월 시험 대비 한정 혜택으로 ‘AT 자격시험 적중 모의고사(PDF)’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FAT 1급과 FAT 2급, 그리고 TAT 2급 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는 ‘AT 자격시험 적중 모의고사’는 2017년 기출문제가 반영되어 있어 이론과 실무를 함께 대비할 수 있다. AT 자격시험의 이론 비중이 기존 20점에서 30점으로 증가하고, 실무도 70점으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이론과 실무를 모두 준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해커스 금융 관계자는 “AT 자격시험 0원반으로 4월 21일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고 싶어 ‘AT 자격시험 0원반’을 준비했다”며, “4월 시험 대비 한정으로 특별히 제공되는 적중 모의고사와 AT 자격시험 전문 교수진들의 직강을 통해 수험생들이 완벽히 대비하여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 금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