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바람이 느껴지는 요즘, 광주 근교 여행지로 담양 나들이를 떠나는 관광객이 늘고 있다. 식도락과 멋진 풍경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담양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국내여행지로 꼽힌다.
 
담양 죽녹원, 메타세콰이어길, 메타프로방스 등 담양 가볼만한 곳을 둘러봤다면 푸짐한 남도 음식이 가득 차려진 담양한정식을 맛보며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여러 방송 매체에 소개되며 담양맛집으로 자리매김한 ‘금수한방가든’은 큰 상을 가득 채우는 20여 가지 밑반찬과 담양의 특징을 살린 한우떡갈비정식, 대통밥, 한방 오리 주물럭 등 다양한 메뉴로 남도의 맛을 즐기러 방문한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각종 한방 재료가 들어간 떡갈비와 대나무에 담겨 나오는 대통밥은 담양만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로 꼽히며 여행객들의 SNS에 방문 인증샷이 이어지고 있다.
 
흔하게 맛보기 어려운 홍어삼합, 양념게장, 초석잠, 연어뱃살, 각종젓갈과 콩고기 등 다양한 음식이 함께 어우러진 다채로운 한정식을 맛볼 수 있는 장소로 꼽히고 있으며, 최근 추가된 메뉴들을 선보이며 담양 메타세콰이어 맛집을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금수한방가든은 최대 수용인원이 200명에 달해 널찍한 가족 외식 장소를 찾는 고객들과 담양관광을 온 단체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금수한방가든 정금자 대표는 “담양의 맛을 눈과 입으로 느끼실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 개발해 고객 분들께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