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너원 공식 SNS
[부산제일경제신문=박민수 기자]아이돌 그룹 워너원이 팬들에게 돌이킬 수 없는 실망을 안겼다.

이에 워너원은 최근 발생한 스타라이브 ‘방송사고’에 대해 팬들에게 심심한 사과의 뜻을 전했다.

워너원은 1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방송사고’와 관련한 사과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워너원은 먼저 자신들을 지지하고 큰 사랑을 준 팬들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했다.

이어 스타라이브 방송을 언급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방송사고’를 일으키며 팬들을 실망시켜 면목이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워너원은 이번 방송사고를 통해 그동안 언행 등에서 잘못이나 부족함이 없었는지 되돌아보고 앞으로 더욱 조심하고 겸손한 태도로 방송에 임하겠다고 남겼다.

한편 앞서 워너원 멤버들은 이날 라이브 무대에 오르기 전 대기실에서 쉬면서 엠넷(Mnet)의 '스타라이브'를 진행했고, 몇몇 멤버들의 발언들이 문제가 되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워너원 팬카페에 올라온 방송사고 관련 사과글 전문.

안녕하세요 워너원입니다.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죄송한 마음에 직접 사과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금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팬분들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겸손한 그리고 성숙한 워너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과분한 사랑 항상 잊지 않고 생각하며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실망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워너원 올림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