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크 하얏트 부산의 파크 패밀리 스위트 리빙룸.(사진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주중의 달콤한 여유로움을 스위트 룸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스위트 오퍼(Suite Offer)’를 선보인다.

호텔의 스위트 룸은 럭셔리하고 아늑한 침실과 독립된 리빙룸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통유리를 통해 멋진 광안대교 및 수영만 요트 경기장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주중에만 이용 가능한 이번 스위트 오퍼는 파크 패밀리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스위트 등 세 가지 종류의 스위트 룸을 15%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에서 다양한 식음료 업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라운지, 파티세리 및 룸서비스 20% 할인과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것 같은 실내 수영장 및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사우나 무료 이용, 다음날 여유롭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혜택도 포함한다.

느긋하고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이번 스위트 오퍼는 12월 31일까지 일요일부터 금요일 투숙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일부 날짜 제외). 가격은 1박 34만 5500원부터이며(성인 2인 기준/객실 타입별·날짜별 요금 상이/세금 별도) 도착 3일 전 사전 예약 및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다(변경·취소·환불 불가).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