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최근 캠페인 영상 ‘당신의 아임닭은 언제인가요?’를 공개했다.  
 
아임닭 캠페인 영상에는 분주한 출근 시간, 바쁜 직장인의 하루, 일과를 마감하는 저녁 시간 등 다양한 일상이 담겼다. 등장인물들은 각기 다른 시간과 상황에 놓여 있지만 아임닭과 아임웰과 함께한다는 공통점으로 연결된다.
 
아임닭 캠페인 영상은 상업성이나 제품 홍보보다는 일상에 녹아 있는 아임닭과 아임웰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만들어졌다. #바쁜아침도, #간편든든, #출출할때, #착한간식, #지금이닭, #가볍게아임닭 등의 키워드로 아임닭과 아임웰이 일상 속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보여준다. 또한 영상 속 워킹맘, 육아대디, 바쁜 직장인, 저녁 운동, 간편식단, 다이어트 등 평범하고 친숙한 상황에 많은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있다.
 
모델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아임닭이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인물로 프로 농구선수 강병현과 그의 가족, 스타 필라테스 강사인 강현경 씨가 발탁됐다. 강병현·박가원 부부는 화목한 일상을 보여주며 워너비 부부로 꼽히고 있으며, 도합 37만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이 부부의 일상에 열광하고 있다. 강현경 씨는 약 42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릴 정도로 영향력이 있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대표 인플루언서에 올랐다.  
 
아임닭 캠페인의 영상미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포근하고 아늑한 색감과 친숙한 장면 덕분이다. 아침 편에는 강병현 씨의 아들 강유준 군도 출연해 실제 가족의 행복한 일상을 자연스럽게 보여줬다. 강현경 씨도 실제로 필라테스를 땀 흘려가면서 시연하며 실제 삶을 그대로 표현했다.
 
아임닭은 캠페인 ‘당신의 아임닭은 언제인가요?’를 통해 아임닭이라는 브랜드를 알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간과 상황에 필요한 아임닭, 일상 곳곳에서 건강을 더하는 아임닭을 보여주고자 한다. 이를 위해 현재 SNS에 #아임닭나우 #지금이닭 해시태그와 아임닭을 활용한 식단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계속해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