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시사/교양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삽시다’가 하남/미사리 이탈리안 음식점 맛집을 찾아갔다.
지난 14회 방송에서 소개된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몽뜨화덕피자는 삼겹 스테이크와 바비큐 폭립 등의 육류를 비롯해 토마토, 까르보나라 등의 파스타와 갈릭 고르곤졸라, 마리게리따 등 다양한 피자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2~4인 세트를 식전빵, 샐러드, 피자, 파스타, 음료로 구성해 알뜰한 세트 메뉴를 선보이며, 위치적 특성 상 경기 하남 미사리 교외에 위치해 있어 연인들이나 가족들의 봄 맞이 나들이 혹은 드라이브 코스로 적합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중견 여배우 박원숙, 김영란, 김혜정, 박준금을 비롯해 특별 게스트로 배우 임현식이 출연해 몽뜨화덕피자를 즐기는 모습이 방영됐다.
 
한편, KBS1 ‘박원숙의 같이삽시다’는 공동체 생활을 통해 여배우들이 혼자 살면서 느꼈던 외로움과 다양한 감정들을 공유하며 새로운 주거 콘셉트를 제시한다. 매주 토요일마다 방영되고 있으며 패널들의 유쾌한 입담으로 매주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로그램 다시보기나 몽뜨화덕피자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준영 기자 pamir6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