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이사철은 매년 극성수기로 분류될 만큼 이사를 준비하는 수요가 급증하며 본격적인 이사철 시즌으로 분주해 진다.
 
따뜻한 봄을 맞아 새로운 둥지를 찾아 나서는 만큼 이사를 하는 과정에서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업체와의 계약을 선호한다. 하지만 이사하는 수요가 많아 계획처럼 쉽게 진행되지 않아 한숨이 깊어지기도 한다.
 
그렇다고 포장이사 업체의 광고만 믿고 선택을 하면, 예기치 못한 피해사례가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되는 시기기도 하다. 포장이사 도중 발생하는 피해 대부분이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으로 전달되기 때문에 보다 세심한 체크가 필요하다.
 
우선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할 때는 포장이사 비용과 체계적인 진행과정, 품질, 이용고객들의 후기 등을 확인하면 된다. 또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곳이 유리한 점이 많다.
 
포장이사 업계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는 업체들의 후기만으로 100% 신뢰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며 “브랜드나 후기만 보지 말고 확실한 서비스와 신뢰도를 갖춘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실제로 포장이사 업계 과대광고는 사회적 문제점으로 야기된다. 일명 ‘복불복 서비스’라고 불리기도 할 만큼 좋을 땐 좋고, 안 좋을 때는 나 몰라 하는 경우도 태반이다. 이런 상황 속에서 똑똑한 소비를 하기 위해서는 포장이사업체를 고를 때 보다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최근 전문성 및 신뢰도가 높은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포장이사 전문업체 ‘골드이사’가 예약하고자 하는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소비자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골드포장이사는 ‘이사 당일 발생되는 갑작스러운 상황 대처’와 ‘특이사항에 즉각적인 대처 가능한 곳’으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골드이사는 원스톱 포장이사 시스템을 구축해 포장이사의 편의성을 높였고, 착한이사업체로 평가 받는 곳으로 새로운 터전으로 이사하는 소비자들이 믿고 맡기기 충분하다.
 
이미 체계적인 이사서비스와 전문인력이 함께하는 성실함을 토대로 지난 2016년에는 서울시표장업체로 선정 된 바 있다.
 
골드포장이사는 ‘품질 좋은 이사서비스’를 수행하며 책임감 있는 전문포장이사시스템으로 포장이사의 양적 질적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업체로써 각 지역별로 만족도 높은 포장이사 진행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그러면서 ‘본점의 운영방침’을 중시하기 때문에 골드이사는 전국 어디서든 획일화된 골드포장이사 만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에 전국 어디서든 골드이사와 함께 포장이사를 진행하면 ‘청소가 필요 없는 원스톱포장이사’를 경험 할 수 있다. 전 지점은 포장이사 진행 시 거실과 방 등의 바닥 스팀청소와 싱크대, 냉장고 청소까지 직접 진행하며, 경험에 의한 숙련도 높은 베테랑들이 팀을 구성해 이사당일 포장이사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인다. 골드이사의 전문인력은 일용직, 아르바이트생이 아닌 100% 정직원으로 배치하는 것이 자부심이다.
 
골드 포장이사 관계자는 “성수기 이사시즌을 맞아 많은 업체들이 광고를 하고 있는데, 집집마다 살림살이 다르고 지역 및 집안구조도 다르기 때문에 맞춤형 이사서비스에 중점을 둔 전문 업체를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골드이사는 기본적인 포장이사뿐 아니라 이사트렌드를 즉각 반영하는 정기적인 직원교육을 통해 전문포장이사 시스템의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