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송산 더블생활권 누리는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 에듀포레’ 오늘 당첨자 발표
 
㈜모아종합건설이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 에듀포레’의 당첨자를 오늘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4월 17일(화요일)부터 19일(목요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 에듀포레’는 지하 1층~지상 20층, 8개동, 총 585세대가 공급되며 면적도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와 99㎡로 구성했다.
 
단지는 지난 23일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 오픈 당일부터 25일까지 3일 동안 방문객 2만여명이 들리며 그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단지가 들어서는 송산그린시티가 도시개발계획 수립 10여년만에 도시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선 지난 1월부터 반도유보라, 휴먼빌, 이지더원 3개 시범단지가 입주를 시작하면서 도시조성의 첫 단추를 뀄다. 여기에 시화호를 사이에 두고 있는 경기 안산시와 다리가 놓이면서 안산 생활권을 누리기도 쉬워졌다. 이어 개발계획수립 19년만에 개통을 앞두고 있는 소사~원시선이 오는 6월 개통을 예정하고 있다.
 
이외에도 서울 여의도와 안산(한양대역, 가칭)을 잇는 신안산선(2023년 예정)과 서해안 복선전철(2020년 예정) 호재도 있어 송산그린시티로의 접근성은 한층 더 높아질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송산 국제테마파크사업도 재추진 될 전망이다.
 
새로 조성될 예정인 공립유치원과 송린초·중·고교와 가깝고 문화, 체육 복합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학원가가 밀집한 안산으로의 이동도 편리해 최적의 교육환경을 갖출 전망이다. 단지 주변으로 수변공원과 근린공원이 위치해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여기에 약 100만㎡ 규모의 갈대습지생태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주거환경도 자랑한다.
 
‘송산신도시 모아미래도 에듀포레’의 견본주택은 4호선 한대앞역 인근(상록구 이동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