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 아름다운 해변으로 많은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특히나 부산 다대포는 일몰 명소로써 아름다운 일몰로 출사를 찍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

다대포 가볼 만한 곳으로는 다대포해수욕장과 낙동강하구아미산이 있다.

다대포에는 낙조분수가 있는데 다대포해수욕장 입구 광장에 설치되어 있으며 세계 최대, 최고 수준으로 지어진 음악 분수이다.

다양한 음악과 조명들이 어우러지면서 장관을 연출하기 때문에 개장 이후 많은 사람이 분수 쇼를 관람하기 위해 방문하기도 한다.

또한 다대포 카페들도 많이 있어 다대포데이트코스로도 많이 추천을 받고 있다.

다대포 가볼만한 곳으로 무엇보다 다대포해수욕장이 많이 추천된다.

아름다운 해변을 감상할 수 있어서 많은 분이 방문하고 있다. 
 

   
 

다대포해수욕장 맛집으로 자주 언급되는 '자연산조개삼겹구이'는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다대포모임장소이기도 하다.

넓은 실내와 풍족한 음식들로 다대포 회식 장소로도 추천되는 곳이다.

다대포해수욕장 맛집 '자연산 조개삼겹구이'에서는 조개와 오겹살이 나오는 조삼구이를 맛볼 수 있으며 가리비, 조개 모듬, 전복, 조개찜, 전복회 등의 다양한 음식이 나오는 세트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다대포 가족외식 장소로도 손색없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나 다양한 맛집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면서 다대포 맛집으로도 많은 이름을 알린 곳이기도 하다.

다대포해수욕장 조개구이는 삼겹살과 함께 먹는 세트메뉴가 있다.

불판 중앙에 삼겹살을 올리고 조개를 가장자리에 놓아준 후 익혀 먹으면 조개의 담백함과 삼겹살의 고소함을 함께 맛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음식으로 즐길 수 있다.

다대포해수욕장 맛집 '자연산 조개삼겹구이'는 직원이 직접 조갯살을 발라주고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으며 더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자연산을 사용하고 싱싱한 해물을 맛볼 수 있어서 부산 다대포 맛집으로 많이 손꼽히는 곳이기도 하다.

이곳에서 나오는 해산물 라면에는 자연산 조개와 전복이 들어 있으며 해물이 들어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맛을 낸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 테이블에서도 식사할 수 있다.

주차 공간이 건물 앞으로 넓게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주차 고민 없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다대포해수욕장 맛집 '자연산조개삼겹구이'는 다대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대포해수욕장역을 통해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주변에 다대포해수욕장 펜션이나 낙동강하구아미산전망대가 가까이 있어 여행 온 후 저녁 식사 장소로도 적합하며 다대포항역 이용도 편리하다. 장준영 기자 pamir6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