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봄은 이사 극성수기로 불릴 만큼 이사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다. 전국 각지에서 수많은 이사수요가 발생하다 보니,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은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포장이사 업체와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쉽지 않다.
 
본격적인 이사철 시즌으로 불리는 봄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할 때는 포장이사 비용과 체계적인 진행과정, 품질, 이용고객들의 후기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포장이사 관계자들은 강조한다.
 
실제로 포장이사 브랜드나 광고만 믿고 쉽게 계약을 진행했을 때, 발생하는 모든 피해를 고스란히 소비자가 책임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요구된다. 확실한 서비스와 신뢰도를 갖춘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서는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곳에 관심을 두는 것이 유리하다.
 
정직한 포장이사 업체의 관심도가 높아지는 요즘 포장이사 전문업체 ‘골드이사’가 든든한 포장이사의 동반자로 평가 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골드이사는 포장이사의 전문성 및 신뢰도가 높은 곳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실제로도 이사 당일 발생되는 갑작스러운 상황 대처 및 특이사항에 즉각적인 대처 가능한 곳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포장이사를 진행하고 있는 골드포장이사는 체계성과 전문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골드이사 만의 원스톱 포장이사 시스템을 구축해 포장이사의 편의성을 향상시키며, 착한이사업체로 불리고 있다.
 
이런 골드포장이사는 지난 2016년에는 체계적인 이사서비스와 전문인력이 함께하는 성실함을 토대로 서울시표장업체에 선정 된 바 있다. 지금도 ‘품질 좋은 이사서비스’를 수행하며 골드 포장이사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해 전국 어디서든 만족도 높은 포장이사를 진행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 또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 일조한다.
 
포장이사의 양적 질적 향상은 ‘본점의 운영방침’을 중시한다. 골드이사는 전국 어디서든 획일화된 골드포장이사 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어디서든 ‘청소가 필요 없는 원스톱포장이사’ 시스템이 적용되기 때문에 전 지점에서 포장이사 진행 시 거실과 방 등의 바닥 스팀청소와 싱크대, 냉장고 청소까지 직접 진행한다.
 
여기에 경험에 의한 숙련도 높은 베테랑들이 팀을 구성해 이사당일 포장이사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골드이사의 전문인력은 일용직, 아르바이트생이 아닌 100% 정직원으로 배치하는 것 역시 차별화로 평가 된다.
 
골드 포장이사 관계자는 “성수기 이사시즌을 맞아 많은 업체들이 광고를 하고 있는데, 집집마다 살림살이 다르고 지역 및 집안구조도 다르기 때문에 맞춤형 이사서비스에 중점을 둔 전문 업체를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골드이사는 기본적인 포장이사뿐 아니라 이사트렌드를 즉각 반영하는 정기적인 직원교육을 통해 전문포장이사 시스템의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