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웠던 꽃샘추위를 뒤로하고 따뜻한 햇볕이 내리쬐는 봄이 왔다.
긴 겨울과 여름 사이에 있는 봄 날씨를 마음껏 만끽하고자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다니고 있다.
그 중 국내에서 2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거제도는 사계절 내내 온도 변화가 크지 않아 항상 많은 여행객이 찾는 여행지이다.
거제도가볼만한곳으로는 거가대교를 지나 거제도 바람의언덕, 외도보타니아, 거제포로수용소, 거제도모노레일, 거제씨월드, 학동몽돌해변 등이 대표적인 거제도여행코스이며, 이 명소들을 다 둘러본 후 근처 거제도대명리조트나 거제도펜션에서 하루의 마지막을 마무리하면 훌륭한 거제도1박2일여행 코스가 된다.
거제도는 명소뿐만 아니라 맛집들도 많아 거제도 밥집 또는 거제도 맛집 베스트로 손꼽히는 곳을 다니며 음식들을 먹는 식도락 여행도 유행이다.
 
거제도대명리조트와 포로수용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거제도한정식집 물레방아한정식은 현지인들에게 거제도맛집추천시 1순위로 추천을 받을 만큼 유명한 거제도 맛집으로 한식전문점이다.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은 프리미엄 한상차림, 오리불고기 한상차림, 장어구이 한상차림 3종류의 한상차림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 한상차림에는 돌솥밥, 보쌈, 잡채, 버섯불고기, 버섯탕수육 등과 함께 무려 25여 가지가 넘는 밑반찬이 제공되며 종류에 따라 오리불고기, 생선회, 장어구이, 육회 등이 제공되어 말 그대로 푸짐한 한 상을 맛볼 수 있다.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의 자랑은 바로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하는 것이다.
천연재료만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맛, 건강을 다 챙길 수 있어 어르신들에게도 인기가 좋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기 때문에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의 입맛도 사로잡았다.
 
거제도 내에서 유일한 대형 한정식 전문점인 물레방아한정식은 100석 이상의 큰 규모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단체 모임에도 굉장히 적합하며 레스토랑 같은 음식 퀄리티로 인해 상견례 장소로도 인기가 많은 곳이다.
 
거제도 맛집 물레방아한정식 업체 관계자는 "한정식인 만큼 최고의 재료로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분이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