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부산보청기 독일지멘스 남포센터 ‘소리를 선물하다’ 孝 보청기 특판전을 실시
 
독일지멘스 보청기 남포센터에서는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보청기 특판전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청력이 손상되면 보청기를 착용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지만, 보청기를 착용하면 불편한 점들이 많다는 생각 때문에 주저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예전보다 좋은 성능을 갖춘 업그레이드 된 편안한 보청기가 등장을 하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남포지멘스 보청기의 시그니아NX보청기 이다. 남포지멘스는 5월 한달간 최신 신제품 세계 최초 업계 유일 울림 해소 NX보청기 시그니아NX 특판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그니아NX보청기는 세계최초 OVP(Own Voice Processing) 기술 탑재 제품이다. 보청기 착용자들이 가장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 중 하나는 본인 목소리가 울리는 현상들이다. 이런 점 때문에 보청기 착용을 꺼려하는 사람이 많은 것이 사실이나 시그니아NX보청기는 본인 목소리를 외부 소리와 구분, 독립적으로 처리하는 알고리즘 적용 보청기로서 그동안 사용했던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소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보청기 상담 및 관리를 직접 진행하는 부산보청기 남포지멘스 전문 청능사 김효정 원장은 "nx보청기는 세계최초, 업계유일의 자부심을 가지고 판매하는 제품으로 보청기 착용자의 고질적 문제인 울림현상을 제거하는 ovp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시그니아 nx 보청기를 피팅해 보신 고객분들은 울림해소의 놀라운 변화를 경험하시고 바로 구입으로 이어질 정도다. 소리부터 남다르게 들리는 보청기로 인하여 편안함은 제공해드리는 것은 물론 과거 보청기 제품보다 한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이라 자부할 수 있다" 고 밝혔다.
 
또한 업계에서 유일하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양이무선통신(Ultra HD e2e) 기술로 소리 방향을 인지, 장소에 맞는 맞춤형 음질, 깨끗한 음질을 선물한다. 시그니아NX에 탑재된 블루투스 기능은 각종 모바일 기기와 연동하여 사용 가능하며, 통화, 음악듣기, TV시청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그뿐 아니라 남포지멘스에서는 최근 텔레케어 원격조절 시스템을 적용, 센터 방문 없이 편안한 장소에서 언제든지 고품격 피팅을 받을 수 있어 남포동보청기 사용자의 편리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보청기는 구입도 중요하지만 맞춤형 보청기의 선택 및 구입 후 재활훈련 과정과 지속적인 사후관리 역시 중요하다. 올바른 보청기 사용 방법은 전문 청능사에게 검사 및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청력에 맞는 맞춤형 보청기를 선택하고 그에 맞는 재활훈련을 잘 받았을 때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남포지멘스는 2018 중국 상해에서 개최된 ‘독일지멘스 보청기 중국 리더스 포럼’에서 ‘advance 우수대리점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독일지멘스보청기 남포센터 김효정 원장은 ‘전문 청능사’ 자격증을 소지, 맞춤형 보청기를 구매할 수 있도록 충분한 상담 및 검사를 진행한다.
 
어버이날 맞이 행사와 함께 개점 5주년 맞이 5,5,5, 할인전(센터문의)을 동시에 진행, 양이구입시 부산보청기가격 혜택 폭이 크다. 또한 보청기 구입 고객께 전자습기제거제를 무상으로 증정하며 그 외 노후 보청기에 대해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더불어 청각장애인은 보청기 지원금 혜택으로 131만원 무상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보청기 보조금 등록 업체인 남포지멘스에서 상담을 통해 혜택을 누려보자.
 
더 자세한 사항은 독일지멘스보청기 남포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준영 기자 pamir6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