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름이 한풀 꺾이면서 일상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데이트나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서울 안에도 정말 다양한 핫플레이스가 있지만 그 중 서울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인 서대문을 추천한다. 동촌, 서촌, 남촌, 북촌 등 각각 다른 개성 있는 골목을 누비며 사진을 찍는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데 관광지와 볼거리가 많은 만큼 맛집이라 불리는 곳들도 즐비해 있다.
 
서대문으로 나들이를 가는 사람들 중 최근 많은 이들이 찾는 곳으로 떠오르는 맛집 ‘카돈마리’가 있다.
‘카돈마리’는 100% 생면으로 현지 하노이식으로 만들어 다른 쌀국수 집과는 차별화를 두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두툼한 고기의 돈카츠까지 맛볼 수 있다.

인기가 높게 나타나는 메뉴는 단연 연령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돈까스’ 다. 특히 치즈가 들어간 ‘모짜 돈카츠’는 치즈가 듬뿍 들어가 먹는 재미도 있다.

인테리어 자체도 다른 쌀국수 집과는 차별화를 두어 밝은 분위기와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도 볼거리중 하나다.

100% 생면으로 만드는 쌀국수와 바삭하고 두툼한 돈까스, 치즈가 통으로 들어간 모짜돈카츠 까지 맛볼 수 있는 ‘카돈마리’. 문의 가능하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