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레비스가 '펩타이드 오일 세럼' 인기에 힘입어 '로즈 카멜리아 리플레니싱 뷰티 오일'과 '블루 탄지 리플레니싱 뷰티 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엠디레비스만의 독자적인 배합 기술력으로 끈적임없이 피부 속에 스며들어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CCOF(Califonia Certified Organic Farmers) 인증을 받은 캘리포니아산 고급원료로 네덜란드 스파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수분크림, 비비크림, 마스크팩에 1-2방울 떨어뜨려 함께 쓰면 고급 스파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로즈 카멜리아 뷰티 오일'은 셀 장미나무와 카멜리아 동백 유차나무씨 오일을 주성분으로 인공색소가 아닌 자연 원료로 핑크빛 오일 색상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향수보다 매력적인 향으로 할리우드 스타 애장품으로 많은 셀럽들이 선택한 페이스오일이다. 로즈, 카멜리아 뿐 아니라 홍화씨, 호호바씨, 아르간 등 13가지 오일을 함유하여 피부보습은 물론 피부미백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블루탄지 뷰티 오일'은 모로코산 희귀성분인 블루탄지를 한병에 그대로 담아내어 피부 회복능력이 뛰어나다.
노란 블루탄지를 3시간 가량 스팀하면 블루색이 추출되는데, 이는 ‘카마줄렌’ 성분으로 이 제품에는 10%나 함유되어 있다. 이 또한 인공색소가 아닌 자연원료로 신비한 블루색상을 띄며 블루탄지뿐 아니라 포도씨오일, 올리브오일 등 18가지 오일을 함유하여 뛰어난 보습효과가 있다.
 
엠디레비스 뷰티오일은 '화이트 브라이트닝 크림'에 섞어 사용하면 더 강력한 보습효과를 '펩타이드 블레미쉬 밤'에 섞어 쓰면 꿀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펩타이드 리페어 마스크'와 '펩타이드 오일세럼 마스크'에 1-2방울 섞어 팩을 해주면 강력한 수분폭탄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주)문썸 강수현 대표는 "건조한 가을 겨울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효과가 뛰어난 안티에이징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장준영 기자 pamir6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