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
지난 1월 최대 70% 할인행사로 접속자가 몰려 홍역을 치렀던 ‘안다르(Andar)’가 이번에도 쇼킹한 특가를 내세워 대중들 앞에 나섰다.

하지만 뜬금없는 등장에 뭐 하는 곳인지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상승하면서 일단 ‘클릭’부터 하자는 분위기다.

안다르는 우먼스 애슬레저, 요가복, 필라테스복, 런닝 웨어, 레깅스 등 패션 포워드 액티브웨어를 제조ㆍ판매하는 중소기업으로 알려졌다.

안다르의 인기 제품은 기모 레깅스로 이날 ‘안다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레깅스 상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특히, 시리레깅스 19SS 신상 출시기념 1&1 Package 상품이 인기가 오르고 있다.

이 1&1 Package 상품은 하나를 사면 또 하나를 덤으로 주는 이벤트로 에어코튼 시리&시리, 에어코튼 시리&피치, 에어코튼 피치&피치 이렇게 종류별로 구매가 가능하다.

안다르에서는 헷갈려 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신만의 TYPE으로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먼저 ‘에어코튼 시리&시리’에는 #따뜻한 낮에 주로 활동하는 #ColorLover #퍼스널 컬러 #아침형인간 #아침과 낮에 운동을 즐기는 #OOTD #컬러별로 소장하고 싶은 #반려견과 함께 아침산책 #프로운동러 등의 글로 주로 활동적인 사람들의 취향에 맞은 선택으로 보인다.

두 번째 TYPE인 에어코튼 시리&피치에는 #하루종일 열일! #All Day #24시간 #간절기를 위한 패키지 #직장인 #활동적인 #아침에는 일 #저녁에는 운동 #열정적 #에너지 넘치는이라는 글로 워라밸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선택을 기다린다.

세 번째 TYPE인 에어코튼 피치&피치에는 #추워지는 밤에 주로 활동하는 #야행성 #밤산책 #저녁조깅 #올빼미족 #퇴근 후 치맥 한잔 어때? #동네 한바퀴만 돌자라는 글을 써 놔 주로 올빼미족에 어울리는 상품이라고 설명해 놨다.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