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스가 이븐스스테이 부킹솔루션을 선보인다. 현재 ㈜이븐스는 고객이 이븐스코인과 E-Cash가 있다면, 그 동안 불편하게만 여겨졌던 공인인증 없이도, 별도의 복잡한 절차 없이 이븐스Wallet을 이용해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븐스는 현재 태국 1만개 호텔과의 협약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이븐스스테이를 이용해 원하는 날짜와 호텔을 예약 할 수 있다. 또한 태국 협약을 시작으로 인도 게스트 하우스, 호텔, 등도 순차적으로 리스팅에 포함 될 것이라 전했다.
 
향후 전 세계 모든 곳에서 이븐스스테이를 이용해, 이븐스코인과 E-Cash로 결제가 가능하게 된다. 기존 결제툴(현금 및 카드)로도 당연히 결제가 가능하다.
 
한편, ㈜이븐스는 3월 7일과 9일 아이닥스 거래소에서 1차, 2차 IEO를 완판하며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15일 아이닥스 거래소에서 상장했다. ㈜이븐스는 최근 글로벌 진출을 위해 세계적 기업인 ㈜엘인홀딩스와 MOU를 체결해 글로벌 유통 프랜차이즈 시장에 진출할 기반을 마련했고, 지속된 서로의 협업으로 인한 최고의 성과를 이뤄 낼 것이라 전망했다.
 
㈜이븐스는 E-Cash 프리페이 QR카드를 개발했으며, NFC비즈니스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인도를 시작으로 전 세계를 목표로 해외 비즈니스 및 여행을 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환전 수수료 서비스 절감에 특화된 블록체인 기술로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1,790TPS라는 경이적인 처리속도를 입증해낸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이븐스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속된 호재를 준비하고 있고, 최근 해외 기업들과도 끊임 없이 협약을 조율 중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