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아에게 사심이 발동한 토니 어머니 이옥진 여사/미운 우리 새끼
<미운 우리 새끼> 토니 어머니 이옥진 여사가 윤아에게 며느리를 삼고 싶다고 본심을 발동했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윤아가 출연해 초동안 외모를 자랑했다.

이옥진 여사는 이날 윤아에게 “나는 사실 윤아씨가 처음 나올 때 예뻤다”면서 “토니가 나이가 좀 아래였으면...”이라면서 조심스럽게 토니를 어필했다.

이에 서장훈이 “토니가 이중에 어리긴 한데도 너무 많아요. 안돼요”라면서 팩트를 날려 웃음을 선사했다.

하지만 이옥진 여사의 구애는 계속됐다.

이 여사는 “괜찮아 10년 정도는”이라고 말하자 윤아는 알 수 없는 손짓과 함께 “요즘에 많이...”라는 이해하기 어려운 말로 답했다.

이 여사는 여세를 몰아 “우리 토니가 착하거든 윤아도 아주 착하게 생겼잖아”라면서 윤아의 마음을 흔들었다.

김종국 모친 조혜선 여사도 “그런데 오늘 처음이신 거 같아. 그전에는 언니들 데시하라고 하고 토니는 싹 빠졌었거든요”라며 거들었다.

응원군이 생긴 이옥진 여사는 “다른 총각들하고는 잘 안 어울려 다들 나이가 많고” 하면서 나이가 어리다는 점을 계속해서 어필했다.

본인의 아들이 어리다는 점을 부각시키자 여기저기서 견제가 들어왔다.

서장훈이 “토니도 좀 많지 않나요?”라고 말하자 김수홍 모친은 “많지”라며 맞장구를 쳤고, 김종국 모친도 “우리도 많은 건 아는데 토니도 좀 아셔야 돼. 토니도 많아요”라면서 부정적 견해를 밝혀 웃음을 줬다.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