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의 5성급 호텔인 르메르디앙 호텔 운영사 전원산업이 클럽 버닝썬의 실소유자인 정황이 드러나고 있다.
 
전원산업이 버닝썬 임대료를 상당부분 할인해 줬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기 때문이다.
 
25일 버닝썬에 정통한 관계자들에 따르면 버닝썬은 월 임대료 1600여만원을 내는 조건으로 2018년 2월부터 5년간 르메르디앙 호텔과 임대차계약을 맺었는데 호텔 주변 부동산 업계는 임대료가 지나치게 낮다고 지적했다.
 
저렴한 임대차계약 이면에는 전원산업이 버닝썬 내 각종 설비 비용으로 10억 원을 부담한 것을 5년에 걸쳐 회수하기 위한 계산에 따른 것이라는 증언도 나왔다.
 
버닝썬 내부 사정에 정통한 한 관계자는 "최초 임대차계약은 전원산업이 낸 설비 투자비용을 회수하려는 목적이었고, 이후 버닝썬 매출이 많이 늘어나자 호텔 측이 월 임대료를 1억 원으로 올려 챙긴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3일 ‘그것이 알고 싶다’가 버닝썬 사건을 다루는 과정에서 린사모와 지창욱 씨가 찍은 사진이 공개돼 논란이 일자 다음 날 소속사 클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에 노출된 이미지 속 인물과 당사 배우는 전혀 관계없으며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그것이 알고 싶다’ 측에서도 지창욱 씨와 버닝썬은 아무 관련이 업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신성찬 기자 singlerider@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