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와 양육 적극적인 흥부 등장
SNS인증샷할인, 도서기부 할인 등

 
극단 끼리프로젝트는 올해 사랑채극장 두 번째 작품으로 ‘아빠! 우리같이 놀자’를 4월에 선보인다.
 
공연은 누구나 잘 아는 흥부와 놀부를 등장인물로 설정해 관객들의 관심을 유발시킨다.
 
가정적이고 자상한 아빠 흥부는 가사일과 자녀양육에 적극적이다. 반면 가사와 육아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놀부가 있다. 놀부의 처는 집안일에 신경 쓰지 않고 아이 키우는 것을 돕지 않는 놀부를 보며 아이를 키워 낼 자신이 없다. 이를 본 흥부와 흥부의 처는 놀부를 변화시킬 작전을 짜고 ‘몰래카메라 놀부편’을 찍는데….
 
이번 공연에서는 출산율 저하로 인한 사회문제를 다룰 예정으로, 재미와 감동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메시지도 전달한다. 또 배우가 객석으로 내려와 관객과 대화하는 등 관객이 작품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해 신선한 흥미를 유발시킬 예정이다.
 
‘아빠! 우리같이 놀자’ 공연은 ‘SNS인증샷할인’ 부터 ‘도서기부’ 할인까지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다. 공연 기대평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무료관람권과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공연은 4월 9일부터 6월 16일까지 오전 11시에 부산문화회관 사랑채극장에서 열린다. 월요일 공연은 없으며 입장권은 전석 2만원이다. 장청희 기자 sweetpea@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