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이 4월 6일로 예정된 2019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 준비를 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국어 신민숙, 영어 김철용, 한국사 김승범, 행정학 조철현 등 해커스공무원 학원, 인강 과목별 스타 강사진의 필수 합격 전략이 공개되며, 시청자에게는 총 1,000만 원 상당의 혜택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국가직 9급 대비 해커스공무원 라이브 방송은 4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연이어 진행되며, 매일 해커스 스타 강사진이 공개하는 시험 직전 필수 확인 자료와 과목별 적중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해커스 스타 강사진은 다수의 합격 후기를 통해 검증을 받아,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국어 신민숙 강사는 어려운 문법을 쉽고 재미있게 강의하며, 시험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시험에 나올 핵심을 확실하게 짚어준다. 영어 김철용 강사는 반복과 복습을 통해 배운 내용을 강의 중에 모두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아가 한국사 김승범 강사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흐름을 잡고, 기출 유형에 대한 정리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을 가능케 한다. 국가직 9급 시험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이러한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합격 전략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시험 직전 꼭 알고 싶은 부분을 사전에 질문하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스타 강사진의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3월 29일(금)까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사전 질문을 할 수 있고, 질문 작성만 해도 전원 실전 동형 모의고사 10% 할인권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나아가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기적의 패스 1개월 수강권’을, 50명에게 ‘박카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에도 실시간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에정이다. 방송 채팅 댓글만 작성해도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메가박스 영화 티켓 ▲BHC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GS25 편의점 상품권 ▲해커스공무원 최신기출문제집 3종(비매품)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와 함께 사전 무료 알림 문자 신청 시 ‘새콤달콤’을 100% 증정한다.
 
한편, 해커스소방에서는 4월 6일로 예정된 소방공무원 상반기 시험 대비 각 과목별 마무리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따라서, 소방공무원 시험 직전, 전과목을 단시간 내에 빠르게 점검하고 효과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특히, 모든 특강이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수강료 부담을 덜고 마무리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강의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소방 영어 전문가 윤정호 강사가 기본 단어를 통해 초고속으로 답을 찾는 비법을 소개하고, 한국사 연미정 강사는 소방한국사 전 범위 막판 적중 예상 20주제를 소개한다. 나아가 국어 양효주 강사는 핵심 키워드를 통해 문학 작품을 정리할 예정이며,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김정희 강사는 이론의 핵심만 요약해 정리해주는 마무리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4월 6일 시행되는 2019 국가직 9급 채용 시험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수험생들이 시험 직전 꼭 알아야 할 적중 포인트와 시험장에서의 팁이 제공될 예정이니, 라이브 방송도 보고, 1,000만 원 상당의 혜택까지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광원 총괄이사는 또한 “4월에 있을 소방공무원 상반기 시험을 준비한다면, 해커스소방 과목별 전문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막판 마무리 특강이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전 과목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고, 무료로 진행해 부담을 덜었으니 많이 참석해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을 이룰 것”이라고 전했다. 장준영 기자 pamir6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