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크 하얏트 부산 전경.(사진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두 가지 오퍼를 선보인다.
 
먼저 ‘파크 서머 크레딧-나를 위한 특별한 시간’은 하얏트의 여러 브랜드 중 파크 하얏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퍼로 2박 이상 투숙 시 레스토랑 또는 스파에서 이용 가능한 10만 원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해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내 다양한 업장을 경험할 수 있다. 단 룸서비스와 미니바 및 주류에는 크레딧을 이용할 수 없다. 9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한 이 오퍼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의 투숙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크레딧은 투숙 당 1회에 한해 제공하며 투숙 연장 시 재적용되지 않는다. 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특별 행사 코드’에 ‘PYS100’을 입력하면 ‘나를 위한 특별한 시간’ 탭에서 금액 확인 및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얼리버드 회원가’를 선보인다. 오직 하얏트 월드 회원만을 위해 요금 확장의 일환으로 마련한 이 오퍼는 전 세계 하얏트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며 최소 14일 전 예약 시 적용된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가 필수고 변경,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며 1인 최대 2객실까지 예약 가능하다.
 
하얏트 월드(World of Hyatt)는 하얏트의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회원 전용 요금 혜택은 물론 포인트를 적립해 무료 숙박, 객실 업그레이드, 식사, 스파 등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매년 자격 기준을 충족하면 더 많은 리워드 및 엘리트 특전도 제공한다. 하얏트 월드 로열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얏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호텔의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것 같은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DVD 무료 대여도 가능하다. 또한 객실에 비치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를 통해 음악과 영상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이밖에도 7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는 해수욕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해운대 해수욕장 셔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7월 30일부터 8월 14일까지는 호텔 1층에 위치한 살롱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케이옥션 갤러리, 브릭 앤 비즈, 아트 토이 컬러링 등의 서머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케이옥션 갤러리는 무료고 브릭 앤 비즈와 아트 토이 컬러링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한 유료 프로그램이다. 아트 토이 컬러링은 월요일을 제외하고 이용 가능하다. 이현수 기자 leehs010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