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초복에 각종 보양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일산 맛집 대왕해물문어보쌈은 타우린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 문어와 영양가 높은 보쌈으로 소비자들의 발목을 잡고 있다. 이 곳의 대표 메뉴는 대왕해물문어보쌈으로 문어와 보쌈, 각종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음식을 푸짐하게 제공하여 눈으로 보는 재미와 먹는 입까지 즐거운 맛있는 곳으로 일산 내에서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7월 17일 더위에 지친 몸에, 활기를 불어 넣는 보양식을 먹는 초복이 다가오며 일산 맛집 대왕해물문어보쌈도 몰려 드는 손님 맞이에 한창 열을 올리고 있다. 이곳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몸에 좋은 문어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칭찬하며 “보기 좋은 음식에 영양까지 더해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집.”이라고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일산 맛집 대왕해물문어보쌈은 문어의 질기다는 편견을 없애고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게 내놓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거듭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높은 영양가를 자랑하는 보쌈과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선보여 다채로운 음식에 소비자들은 일명 골라 먹는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일산 맛집 대왕해물문어보쌈 관계자는 맛깔스러운 점심메뉴를 선보이며 근처 직장인들과 거주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전하면서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들겠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꽃처럼 펼쳐진 문어와 높은 영양가로 다가오는 초복 보양식으로 떠오르는 일산 맛집 대왕해물문어보쌈은 정발산동에 위치해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