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는 이제 하나의 트렌드가 되었다. 경기 불황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맛집 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음식점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음식 맛은 물론이고 분위기와 가성비까지 좋아야 진정한 맛집으로 인정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 강남 피자, 파스타를 맛집으로 알려진 라피자노스트라가 가성비뿐만 아니라 분위기, 맛까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면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라피자노스트라는 '우리의 피자'라는 뜻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홈메이드 이탈리안 비스트로를 지향하고 있다. 맛은 물론 종류도 다양하며 블루베리치킨피자가 이 곳의 시그니쳐메뉴이다.
 
맛은 물론 건강함까지 챙긴 라피자노스트라는 피자와 파스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볼 수 있기 때문에 각종 모임장소나 데이트코스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또한 라피자노스트라는 근처 직장인들을 위해 런치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라피자노스트라 박정수 대표는 매 분기 사내 메뉴 콘테스트 등을 통해 새로운 신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웰빙이 이슈인 지금 시대에 앞장서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를 주도하는 라피자노스트라가 될 것"이라 전하며 "소비자들이 지불하는 가격이 아깝지 않도록 맛있고 건강한 음식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피자, 파스타 맛집 라피자노스트라는 선릉역에 본점, 분당오리점, 개포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