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여건상 여행이 어려운 135가족 선정···제주도 가족여행 지원
지난 8년간 총 17회 817가족 참여

 
   
 
한국자산관리공사(이하 캠코)가 경제적 여건으로 가족여행이 어려운 가족을 대상으로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을 선물한다.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가족여행을 선물하는 캠코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17회에 걸쳐 총 815가족이 참여해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되새기고 삶의 희망을 가꾸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문창용 사장의 경영철학인 ‘개방·혁신·상생’에 맞춰 보다 많은 국민들이 희망 Replay 사회공헌활동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가족여행 대상을 캠코의 서민금융 고객에서 국민 전체로 개방․확대하여 진행하고 있다.
 
이번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참가 신청은 2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캠코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총 135가족을 선정해 다음달 30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정된 가족은 5월(1차), 6월(2차), 10월(3차) 중 희망하는 시기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게 되며, 특히 10월 예정인 3차 여행은 ‘다문화 가족 특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대상 및 제출 서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캠코 홈페이지(http://www.kamco.or.kr)와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http://red.cros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장현 기자 jhryu1503@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