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와 블로그에서 유명한 맛집들이 즐비한 홍대거리에서 요즘 가장 핫한 이색 맛집을 꼽으라면 데어리퀸(DQ)을 빼놓을 수 없다. 데어리퀸은 전 세계적으로 약 6,8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패스트푸드 체인으로 최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오픈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온오프라인에서 꼭 가 봐야 할 홍대맛집으로 주목받은 데어리퀸 홍대점의 인기 메뉴는 무중력 아이스크림 블리자드와 플레임트로워버거다.
 
거꾸로 들어도 쏟아지지 않아 무중력아이스크림으로도 불리는 블리자드는, 맛과 사이즈가 다양해 고르는 재미가 있다.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며 개성 있는 디자인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로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임트로워버거는 두툼한 고기패티와 치즈, 베이컨, 토마토, 양상추, DQ 특제소스와 함께 포인트로 할라피뇨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매콤한 할라피뇨가 버거의 맛을 배가 시켜 준다하여, 일명 ‘해장버거’ 로 불린다.
 
홍대점은 고객 편의를 위해 24시간 운영하고 있어 원하는 시간에 상관 없이 데어리퀸의 아이스크림, 버거, 치킨 스트립스, 후렌치후라이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배달앱을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즐기기 편리하다.
 
최근 홍대DQ는 핫플레이스 클럽 베라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클럽베라 VIP 입장 고객에게는 DQ 아이스크림콘을 무료로 제공하며, DQ 버거 콤보 구매 시에는 클럽베라에서 1FREE 드링크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홍대 DQ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데어리퀸 홍대점은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해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