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맞아, 토익(TOEIC)과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오픽(OPIc) 등의 스펙을 쌓으려는 대학생, 취업 준비생이 많다. 이에 해커스인강은 토익부터 토익스피킹, 오픽, 취업 인강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을 통해 이들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인강의 ‘토익+토스+오픽+취업인강 0원 프리패스’가 바로 이것. 해당 프리패스는 쉬운 미션만 달성하면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상품이다. 출석이나 성적 미션 중 본인이 자신 있는 미션 1개만 성공해도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며, 토익 점수에 따라 수강료 최대 300%를 환급해준다. 토익 만점 달성 시 수강료 300% 환급이다. (제세공과금 별도) 나아가 미션에 실패해도 수강기간을 100% 연장해주며 수강생의 토익 공부를 끝까지 지원하고, 친구와 함께하면 토익 응시료를 2회 환급해준다.
 
‘토익+토스+오픽+취업인강 0원 프리패스’는 LC 한승태, RC 김동영 등 해커스 토익 스타 강사진의 레벨별, 과목별 최신 토익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이다. 이들은 2005년부터 2017년까지,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에서 1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국민 토익책’ 해커스 토익교재를 바탕으로, 여름방학 토익 공부방법을 제공한다. 해커스 토익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프리패스 수강생의 평균 토익 점수는 무려 930점에 달한다. 토익 700점, 토익 800점 수준의 850+ 목표반 수강생 중 환급에 성공한 150명 기준이다.
 
해커스는 토익을 끝내고 스피킹 및 취업 스펙을 쌓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해당 프리패스에서▲토익스피킹 인강 ▲오픽 인강 ▲취업인강 ▲인적성 24시간 프리패스 ▲제2외국어 인강 ▲IT 인강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취업 준비에 꼭 필요한 스펙을 하나의 프리패스로 완성할 수 있다.
 
프리패스 수강생은 일명 ‘빨갱이/파랭이’로 불리며 많은 수험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신토익 리스닝/리딩’ 토익책(비매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배송비만 결제하면 해커스 토익 스타 강사 김동영 강의의 핵심내용을 정리한 ‘김동영 필기노트’(비매품), 토익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시험에 꼭 나올 문제만 제작해 담은 ‘단기 고득점 800제’(비매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토익 연구진이 직접 제작한 예상문제가 담긴 ‘프리미엄 토익 모의고사+해설강의 3세트’까지 모두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수강료에 5만 원만 추가하면 인공지능 토익 솔루션 ‘빅플(Bigple)’ 이용권까지 받을 수 있다. 빅플은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 맞춤 학습시스템이다. 실시간으로 수강생 개개인의 취약 유형을 파악하여 개인 맞춤형 문제와 해설강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토익 독학 수험생도 약점을 집중 학습할 수 있다.
 
한편, 2018 토익시험 일정은 ▲6/30(토) ▲7/15(일) ▲7/29(일) ▲8/12(일), ▲8/26(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현재 7월 15일 토익 접수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