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질경이)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설날을 맞아 31일(목)까지 자사몰에서 대표 제품을 최대 47%까지 할인 판매하는 ‘설날의 품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질경이는 ‘실속 차림 선물’, ‘프리미엄 선물’ 등 전 연령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세트를 준비했다. 두 세트 모두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실속 차림 선물 세트는 티슈, 스프레이, 젤, 폼 등 다양한 타입의 여성청결제와 ‘마음 생리대’ 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1만원 상당의 마음 파우치 세트도 함께 증정돼 10대, 20대 여성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프리미엄 선물 세트는 ‘질경이 프로’, ‘썬샤인 톤업 크림’ 등 질경이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해 특별가에 선보인다.
 
질경이 공식 모델 김소은이 추천하는 ‘핑크 박스’ 세트도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김소은이 질경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히 구성한 세트로, 다양한 타입의 여성청결제가 포함된 ‘핑크 박스 라이트 세트’와 ‘핑크 박스 세트’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만 제공된다.
 
세트 구성과 함께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는 자사몰 할인 쿠폰 5천원권이 지급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매월 자사몰 회원 100명에게 질경이 체험팩을 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회원에 가입하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질경이 마케팅 담당자는 “설날을 맞아 질경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그 동안의 감사함에 보답하기 위해 설날의 품격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각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과 혜택을 모아놓은 질경이 선물 세트로 더욱 풍성하고 센스 있는 명절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질경이 ‘설날의 품격’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