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가 고객 중심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멤버 가입자에게 통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멤버십 제도는 예전보다 문턱은 낮아지고 선물은 다양해 지고 있는 추세다. 가입 즉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멤버십의 인기는 점차 높아져 가입자 수는 증가하고 있으며, 멤버십 리스트를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브랜드는 지속적인 노력을 시도중이다.
 
브랜드 론칭 때부터 멤버십 제도를 도입한 매드포갈릭은 멤버십의 선두주자라 할 수 있다. 최근에는 매드 리워즈를 새롭게 선보이며 매드포갈릭의 방문 횟수 및 식사 누적 금액에 따라 차별화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매드포갈릭에 첫 방문한 멤버십 고객에게는 20% 메뉴 할인권을 제공하며, 3회 방문 또는 10만원 이상 식사 시에는 40% 메뉴 할인권을 선물로 준다. 또한, 5회 방문 혹은 20만원 이상 식사 시에는 피자와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2인 식사권을, 7회 방문 또는 40만원 이상을 식사하면 샐러드, 피자, 파스타, 라이스 메뉴를 각각 하나씩 주문할 수 있는 4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매드포갈릭의 멤버십 가입은 메드포갈릭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가능하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팬층이 두터운 매드포갈릭 브랜드의 고객 만족도를 위해서는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잘 캐치하고, 그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매드포갈릭은 강력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실시해 매드포갈릭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지속적인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갈릭과 와인’을 특화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전국적으로 총 4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busaneconomy.com
 
저작권자 © NBN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